그리스도의교회 교역자협의회 제30대 회장 취임 및 임역원 임명장 수여식 열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11-24 22:04
조회112회
본문
그리스도의교회 교역자협의회 제30대 회장 취임 및 임역원 임명장 수여식 열려
정기원 신임 회장 취임… 연합과 부흥 위한 비전 제시
그리스도의교회 교역자협의회는 2025년 11월 13일 오후 1시 30분, 익산 하늘정원교회당에서 제30대 회장 취임 및 임역원 임명장 수여식을 거행했다.

이날 1부 예배는 이찬우 총무(안산 창성교회)의 사회로 진행되어, 조순호 수석부회장(경남 명리교회)이 기도했다. 이어 노준엽 목사의 특별찬양과 유흥춘 목사(증경회장)의 ‘내말을 들으라’제목으로 설교를 한후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취임식에서는 직전 최종술 회장이 신임 정기원 회장에게 회기를 전달하며 임기를 공식적으로 이양했다. 정기원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교역자협의회의 연합과 부흥을 위한 비전을 제시했다. 이어 직전 임원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새롭게 구성된 임역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또한 정성일 증경회장이 축사를 전했으며, 김기환 선관위원장의 격려사를 통해 새로운 임기 시작을 응원했다. 마지막으로 최종술 목사(증경회장)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그리스도의교회 교역자협의회는 전국의 그리스도의교회 목회자들이 연합하여 교단 발전, 선교, 교육, 교역자 상호협력을 위해 조직된 단체이며,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에 정식 가입되어 있다. 또한 강서대학교(구 그리스도대학교)가 목회자를 양성하고 있다. 이번 취임식을 통해 협의회는 다음 세대 목회자 교육과 교단 발전을 위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게 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