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대학교 ‘2025 감사의 밤’, 감사로 한 해를 마무리하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12-18 19:21
조회67회
본문
강서대학교‘2025 감사의 밤’, 감사로 한 해를 마무리하다
강서대학교는 지난 12월 16일(화) 오후 6시, 「2025 강서대학교 감사의 밤」을 열고 한 해 동안 학교의 교육과 사역 현장을 위해 수고한 이들과 함께 감사의 시간을 가졌다.

▲ 강서대학교 ‘2025 감사의 밤’에 참석한 교직원과 교계 관계자들이 기도와 교제의 시간을 마친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감사의 밤은 학교의 성과를 나누기보다는,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지난 한 해의 여정을 돌아보며 감사와 기도로 마무리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김강 총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참석자 소개가 이어졌고, 박철형 기획처장과 이상철 사무처장이 함께 자리하여 학교 운영과 교육 현장을 위해 헌신한 이들의 수고를 나누었다.

▲ 정선 이사장과 김강 총장이 감사의 밤 순서 중 각각 격려사와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
이어 학교법인 한국그리스도의교회학원 정선 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강서대학교가 교단의 신앙적 토대 위에서 다음 세대를 위한 교육 사명을 감당해 나가야 함을 강조하였다. ‘2030 STRONG 미래 강서대학교’라는 방향 아래, 학교가 지향하는 교육과 신앙의 비전이 다시 한 번 공유되는 시간이 되었다.

이후 박현승 찬양사역자의 찬양과 청량리그리스도의교회 고성주 목사의 기도를 통해 학교 공동체와 교회, 교단의 교육 사역을 하나님께 맡겨 드리는 시간이 이어졌으며, 참석자들은 단체 기념촬영과 식사를 함께하며 조용한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강서대학교는 이번 감사의 밤을 통해 학교를 향한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고, 앞으로도 교회와 교단의 기도 가운데 신앙과 학문이 조화를 이루는 교육 사역을 이어갈 것을 다짐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