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그리스도의교회 기관·단체 연합 신년하례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6-01-13 16:16
조회105회
본문
그리스도의교회, 8년 만에 연합 신년하례회 개최
- 선교 100주년 준비위원회 공식 출범 -
2026년 그리스도의교회 기관·단체 연합 신년하례회가 1월 12일 오후 4시, 강서대학교 홀튼관 강당에서 개최됐다.

▲ 2026 그리스도의교회 연합 신년하례회 및 선교 100주년 준비위원회 출범식
이번 행사는 학교법인 한국그리스도의교회학원과 강서대학교를 비롯해 그리스도의교회 교역자협의회, 장로협의회, 여선교회연합회, 재단법인 그리스도의교회가 함께했으며, 약 180여 명이 참석해 새해 인사를 나눴다. 약 8년 만에 다시 열린 연합 신년하례회로, 교단의 화합과 선교 비전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예배는 이찬우 목사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김혜영 장로의 기도와 노목찬양단의 특송이 이어졌다. 말씀을 전한 정기원 회장은 로마서 16장 16절을 본문으로 ‘서로 문안하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교단의 연합과 상호 격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학교법인 정선 이사장, 강서대학교 김강 총장, 장로협의회 공재천 회장이 축사를 전했으며, 하용수 목사의 신년사가 있었다. 예배는 김정영 원로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그리스도의교회 선교 100주년 준비위원회 출범식’도 함께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선교 100주년을 향한 비전을 공유하며 교단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또한, 학교법인 정선 이사장이 저녁 만찬을 제공했으며, 산돌교회와 전도교회가 햅쌀을 선물로 섬겨 행사의 따뜻함을 더했다. 참석자들은 만찬과 함께 친교의 시간을 나누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